광릉추모공원

공원소개

> 광릉추모공원 > 공원 소개
공원소개
  • 왕의 무덤과 동일한 능선과 배산임수의 명당

    광릉추모공원은 조선 제7대 왕 세조 왕의 무덤과 동일한 능선과 배산임수의 명당에 자리 잡고있어 조상을 모시기에 더없이 좋은 명당 중의 명당에 있습니다. 지난 1969년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의 30만평 대지 위에 “재단법인 서능관광공원” 이라는 이름 으로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줄곧 전통 장묘 문화를 지키는 ‘자연공원묘원’으로서 한 길을 걸어온 서능공원은 광릉수목원의 경계에 위치한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해 2010년 상호명을 ‘광릉추모공원 (재)서능공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전통 장묘 문화와 현대 장묘 문화의 공존

    상호명의 변경과 함께, 변화하는 장묘 문화의 흐름에 맞추어, 현재의 전통 매장 장묘 시설 외에도 현대적인 봉안묘, 봉안담 등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사라져가는 매장 장묘를 지키면서 현대적인 장묘 문화를 수용해 전통 장묘 문화와 현대 장묘 문화의 공존을 꾀하려는 것입니다. 또한 서울과 가까운 거리, 드넓은 자연환경에 펼쳐진 울창한 수목이 있는 광릉추모공원은 언제든지 가족이 함께 찾아 성묘를 하고 휴식도 취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 수 있는 가족 화합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 수도권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공원묘원

    명당 중의 명당에 위치, 총 면적 989.761m²(30만평)에 이르는 넓은 자연 환경, 수도권 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공원묘원 광릉추모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성묘하고 가족의 만남을 통해 가족의 화합까지 함께 누리십시오. 가신 분께는 품위있는 안식을 드리고, 남은 가족은 가족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족추모공원. 광릉추모공원입니다.

top